W h i t e A p p l e ' s

Cannondale Black 본문

Chisme/Coffee & other Hobbies

Cannondale Black

WhiteApple 2014. 11. 22. 09:46

이직을 하려고 어찌어찌 하다가 그냥 지금 회사에 말뚝박기로 한 우리 띵굴.

깨나 좋은 카운터 오퍼를 받은 터라 선물루다가 그동안 노래를 부르던 자전거를 새로 개비하기로 했다.


그동안 띵굴은 좋은 중고 자전거를 사서 손봐서 타겠다면서

중고 자전거를 들여다 보고 있었지만

내가 요런 건 중고를 별로 안 좋아하는지라.....

우겨서 새 자전거를 사기로 했다.


신랑이 처음 사겠다 했던 건..

아이고 이름도 생각안나네. 뭔 F 로 시작하는 거였는데.

웬지 듣보잡스러워서 나는 캐넌데일을 고집했다.

그래서 처음 관심가졌던 게 바로 요 자전거.

이건 세일해서 1700 대 였는데 사실 신랑이 맘에 들었던 건 다른 거였고

내가 요게 이뻐 보여서 막 우겼다. 요걸로 사자고.

웬지 선수들이 타는 거 같은 비쥬얼이 맘에 들었다. ㅎㅎㅎㅎ

요런 걸 repalica 라고 한단다.


의자 부분도 요렇게 이쁘고...

암튼 몇군데 갔던 곳에는 찾는 사이즈가 없어서

파사데나 쪽에 있는 꽤 큰 캐넌데일 딜러를 찾아갔는데

여기서 더 좋은 딜을 찾았다.

작년 모델이긴 하지만 사천불 짜리 자전거를 삼천불에 세일중~~~


Cannondale Black

내 눈에는 여엉~~ 시꺼먼 삼천리 자전거 같아 보이는데

이게 좋은 자전거란다.

너무 비싸서 보지도 않았던 건데 가격이 너무 괜찮아서....

그래도 신랑이 너무 비싸다고 망설이는 걸 내가 질러줬다.

어차피 한번 사면 오래 타는 거...


이건 기어가 자동이다.

배터리팩이 달려서 그냥 버튼을 누러면 기어가 바뀐다.

와이어들로 연결 돼 있는게 아니어서 고장도 잘 안난단다.

이런 부속품들 때문에 비싼 듯.

예전에 자전거 타면서 잘 입던 bib 은 어디다 팽개쳐놨는지 못 찾아서

bib 도 다시 사고 헬멧도 다시 사고...

아... 내가 돈 잡아먹는 귀신을 키우고 있었구나. ㅎㅎㅎ

'Chisme > Coffee & other Hobbie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집팔림  (2) 2015.06.05
에스프레소 머신  (1) 2014.11.22
2006 Giant FCR 2  (0) 2014.11.20
커피 로스터  (0) 2014.07.05
보이차  (1) 2014.05.19